크리스천 리더가 세상을 바꿉니다.

CBS사장 이재천

그렇습니다. 크리스천 리더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 사회에 만연한 거짓과 탐욕, 불의와 부정이 빚어 낸 대형 참극은 이 땅의 1천만 크리스천에게 울리는 경종이기도 합니다.
특히 교회와 세상에서 정직하고 충성스럽게 사명을 감당해야 할 크리스천 리더들에게는 대오각성과 회개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CBS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행정, 법조, 교육, 언론 등 각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크리스천 리더들을 발굴해 더욱 힘 있고 영향력 있는 리더 그룹으로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CLA를 개설했습니다.
새로운 정보와 지식으로 재무장하고, 섬김의 기독교 리더십을 훈련받은 300여 명의 수료생들이 하나님의 선한 도구로서 사회 곳곳에서 건강한 문화와 안전한 사회를 조성하는 데에 크게 쓰임 받고 있습니다.

이번 CLA 9기는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니…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는 마태복음 5장의 말씀을 주제성구로 정했습니다.
교회 안에만 머무는 크리스천이 아니라 혼탁한 세상에서 맛을 내는 소금이요, 빛을 발하라는 주님의 명령입니다.
이 말씀을 푯대 삼아 CLA 9기 소정의 과정을 마치는 날, 세상을 능히 바꾸고도 남을 크리스천 리더로서 세상에 우뚝 설 수 있기를 바랍니다

CBS사장 이재천